기를 이용한 인테리어 > 수맥 침대자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수맥 침대자리


 

기를 이용한 인테리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lja 댓글 0건 조회 1,496회 작성일 15-03-26 01:48

본문

일상 생활에서 알아 두면 좋은 풍수 인테리어에서의 기본 적인 “YES”“NO”....
 
그 중에서 많이 접하는 부분들을 간단하게나마 함께 알아 보시겠습니다.
한 가정의 재물 운을 좌우한다는 가장 중요한 공간은 부엌입니다.그래서 부엌을 항상 깨끗하게 정돈 해놓으면 좋은 기운이 집안에 깃들게 됩니다.
 
현관 입구를 항상 깨끗하게 청소, 정리 정돈을 해주신다면 내 남편의 직장운과 지갑 사정이 많이 좋알 질것입니다.
* 현관과 정면으로 마주 보는 거울은 집안으로 들어 오는 좋은 기를 차단 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본 상식으로 현관을 들어 섰을때에 정면으로 벽이나칸 막이가 있으면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하는 인테리어 구조가 되겠습니다.
*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가깝게 있으면 냉기와 온기가 충돌하면서 주부에게 나쁜 기운이 스며 깃 들면서 낭비가 심해지게 됩니다. 냉장고는 동쪽, 그리고 레인지는 북쪽의 좋은
방향인데, 집안의 구조상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 보게 되었다면 그 근처에 관상용 화분을 놓아 흉한 기를 중화 시킬 수 있습니다.
* 수족관을 설치하면 금전운에 좋은 기를 불어 넣지만 교제의
기운은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수족관의 좋은 방향은 남쪽이나, 남동 방향이 좋습니다.
중국인들은 수족관에 물고기를 넣을때에 붉은색의 물고기를 여덟마리 그리고 검은색 물고기를 한마리 넣는것을 좋게 생각 합니다.
그리고 물은 항상 맑게 우지하시고 죽은 물고기는 눈에 띄는대로 꺼내 주세요
* 거실의 소파가 너무 비중하게 크거나 너무 고가의 소파를 놓게 되면 주객이 전도 되는 양상으로 소파가 주인이 되고 사람이 객이 되는 격입니다.
바로 주인이 되어야 할 사람이 자기의 능력을 마음것 발휘
하지 못하게 되는 형국으로 가는 수가 아주 많습니다.
* 인물화 또는 추상화는 좋은기운을 빼앗는 힘이 있으나,
꽃 그림은 따스한 기운을 불러주며 가족 사진은 생활 풍수로 볼때에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현과에서 바라 보이는 곳이면 더더욱 좋습니다.
* 부엌의 조명을 절전의 목적으로 어둡게 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부엌은 항상 햇빛이 잘 들어 오게끔 유지하시고 저녁에는 밝게 해 주세요. 그리고 식탁위를 밝혀주는 조명기구가 너무 단조로운것 보다는 고급 스러운 기구에 밝은 전등을 밝 혀 주세요.

풍수 인테리어.jpg
 
* 재질 자체가 유리나 대리석으로 된 테이블은 피하시는것이
좋은데, 유리와 대리석에 나오는 차가운 음의 기운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 집안에 너무 커다란 거울은 가족의 기운을 많이 빼앗아 갑니다. 직업상 매물로 나온 집들을 방문 해보면 가끔 현관에 들어 섰을때에 오른쪽이나 왼쪽에 아주 큰 거울을 장식 해놓은 집들이 있는데, 이것은 생활 풍수상 아주 좋지 않습니다.
* 침실에 전자제품이 있으면 기의 흐름을 흐트려 놓게 되는데
특히 컴퓨터는 피하실 것을 권장 해 드립니다. 자녀분들 방에 각자의 컴푸터나 TV를 놓아 주시는 부모님들이 태반이신데, 한번 모든 전자제품을 침실이 아닌 별도의 공부방이나 놀이방, 또는 거실로 옮겨 놓으시고 3 -4 개월지나서 그전의 자녀분들과 옮기고 난 후의 자녀분들을 여러모로 한번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 젊은 부부에게 원형테이블은 진취적인 사고를 발생 시키기가 많이 힘들게 됩니다. 왜냐하면 풍수에서 원형은 바로 현재 상태에 만족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테이블은 사각형이 좋으며 철재는 피하고 목재를 사용 하시되, 유리를 깔지 마시고 나무판이 막힘 없이 그대로 보이게 해주세요.
* 집안에 생화나 꽃그림의 액자가 있으면 좋지만, 말린 꽃은 바로 죽은 꽃에서 죽은 기운이 발생 하게 되기 때문에 마른 꽃이나 장식용의 마른 나무, 가지는 매우 흉 합니다.
 
우리 남편들이 많이 사랑 해주어야 할아내”......
원래 우리나라 고유의 언어로 거슬러 가면 아내의 어원은
안해에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한 집안의 태양” “집안의 해라는 뜻이었다고 합니다.
안해가 오랜 마모끝에 요즘 우리가 부르는 아내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듯 한 집안의 안해가 바로 내 아내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태양이 제대로 빛을 발하고 태양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게끔 도와 주는것이 흔히 말 하는 바깥 양반바로
남편들의 몫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시나마 해봅니다.
여러분 가정에 따스한 햇 빛이 집안 구석 구석마다 비추어
밝은 이민 생활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빌어 드립니다.
 
버나드 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